티스토리 뷰



앞서 이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으로
정치적견해나 뉴스 및 정보에 대해
주관적인 생각이 많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혹시 보시다가 불편하거나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말로만 들었던 제라스헬퍼..동영상으로 보니 정말 대박이네요.


상대 챔피언이 이동하는 경로를 예측해서 제라스가 미리 궁극기를 시전 어떻게 예상하고 쏘는지.. 상대 마우스 커서 클릭을 인지하고 프로그램이 작동하는건가 신기하네요.


이 동영상은 제라스 궁극기 시전만 찍혔지만 다른 동영상들을 찾아보면 QWE 스킬 시전속도가 LTE급에 정확도는 거의 100% 수준을 보여주는 동영상들이 많더군요.


거기다 더 대박인 것은 상대 스킬 예상경로도 다 파악해서 미리 움직인다는 것..







 아무리 티어를 올리고싶어도 그렇지 프로그램을 사용하면서까지 이기고싶을까..

자존심도 없나 자기 실력으로 올라갈 생각을 해야지 참 답답하네요.

제라스헬퍼 프로그램외에도 카타나 기타 다른 챔피언 역시 프로그램이

존재한다고하네요.



어쨌든 의심이 되는 사람이 있다면 라이엇에 신고하세요.

이 동영상에서 나온 제라스 유저는 불법프로그램 사용으로

영구정지되었다고 하네요.


건전한 리그오브레전드 문화가 정착되었으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