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앞서 이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으로
정치적견해나 뉴스 및 정보에 대해
주관적인 생각이 많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혹시 보시다가 불편하거나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BJ로이조 성대모사(철구방송 시청자)

 

 

 

 

요즘 아프리카TV 많은 분들이 시청하고 있는데요.

 

그 중 단연 인기 1위는 BJ철구가 아닌가 싶습니다.

 

철구님 방송 컨텐츠중에 철구를 웃겨라라는 컨텐츠가 있는데

 

바로 그 컨텐츠가 시청자들이 철구와 음성통화를 통해 철구를 웃기면되는 것인데

 

시청자중 한 분이 바로 인기 BJ 로이조의 성대모사를 했습니다.

 

로이조님 역시 철구님과 인기BJ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있죠.

 

 

슈X 슈X 욕이 좀 난무하긴 하지만 그래도 로이조님의 특징을 잘 잡아서

 

성대모사를 잘 구사했네요 ㅋㅋ..조금 어설픈 감이 없지않아 있지만 ㅋㅋ

 

뭐 그래도 이정도면 성대모사 잘하는거 맞지않을까싶네요 ㅋㅋ

 

 

 

철구를 웃겨라 로이조 성대모사한 시청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