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앞서 이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으로
정치적견해나 뉴스 및 정보에 대해
주관적인 생각이 많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혹시 보시다가 불편하거나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교육의 중요성(귀여운 아기고양이 사례)





어른 고양이한테 물 먹는 방법을 배우고 있는

귀여운 아기고양이~!


세세하게 손으로 찍어 먹는 방법도

알려주네요.





그리고 물을 먹을때 혓바닥으로

낼름낼름 먹는 법까지...



하지만...






우유를 먹는 아기고양이...

교육 받을때 딴짓을 한건지...

제대로 사고를 치네요 ㅋㅋ





어이쿠야...넘어지기까지 합니다.





ㅋㅋㅋㅋㅋ



역시 교육의 중요성!

배울땐 제대로 배웁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