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앞서 이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으로
정치적견해나 뉴스 및 정보에 대해
주관적인 생각이 많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혹시 보시다가 불편하거나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하림, 파미셀, 이지바이오, 보루네오 주식종목포트폴리오




결국 그동안 가지고 있었던 IHQ종목을 눈물을 머금고 손절을 했네요.



예상보다 실적도 잘 안나와서 그런지 주가가 쭉쭉 빠져서

마음은 쓰리지만 그냥 과감하게 자르고

최근 매수했었던 오공까지 정리했습니다.



그리고 하림이랑 파미셀을 추가매수했네요.




현재보유종목




다행히 하림이 좋은 흐름을 보여줘서 조금은 위안이 됩니다.

앞으로 엄청난 중국시장을 진출하게 될 하림의 모습을 그려보며

하림의 주가가 더욱 상승할 것이라고 굳게 믿고 있습니다.



이지바이오같은 경우는 앞으로 꾸준한 실적증가의 기대감으로

매수해서 다음분기 실적발표를 어느정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보루네오는 경영권다툼(?)에 관한 이슈도 있고

차트상으로도 저점이라고 생각해서 매수했는데

최근 한 번 급등후 다시 제자리로 돌아왔네요.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세력이 한 번 물량테스트를 했다고

보여지고 조만간 급등이 나올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파미셀은 일단 잠재 매물부담이 거의다 소화된 상태로

앞으로 주가상승에 큰 모멘텀이 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앞으로 줄기세포에 관한 테마가 강력하게 형성된다면

파미셀이 대장이 되지않을까 싶네요.




주식이라는 것이 늘 위험하지만

그만큼 스릴있고 재미있는 재테크방법이 아닌가싶습니다.

앞으로 더욱 공부하고 노력해서 멋진 투자자가 되고싶네요.

모든 투자자분들 화이팅 합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