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앞서 이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으로
정치적견해나 뉴스 및 정보에 대해
주관적인 생각이 많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혹시 보시다가 불편하거나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몸매좋은 여자 사진(연예인, 섹시비키니, 치어리더 등)



남성분들이라면 아주 관심이 높을만한 주제!

바로 몸매좋은 여자사진이 아닐까싶습니다.

그래서 한 번 준비해봤습니다.



몸매좋은 여자분들 정말 많지만 인터넷서핑하면서

보이는대로 한 번 모아봤네요.

외국인부터 치어리더, 여자연예인, 유명인 등등..

안구정화에 정말 좋은 것같습니다.



재미있게 감상해보세요.





이 여성분의 다리는 정말..100만불짜리 다리가

아닌가싶어요. 너무 매끈하고 길쭉하게 잘 빠졌네요.

저 흑인남성분은 과연 어디를 보고있을까요?ㅋㅋ





외국인것같은데 뒷태가 정말 장난아니네요.

몸매가 후덜덜합니다.





대한민국의 보물 바로 김연아입니다.

길쭉길쭉한 팔과 다리~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

연아킴은 그냥 그 자체로 빛이 나는 존재죠.





치어리더분들은 워낙 운동량이 많다보니

신체가 탄탄할 수 밖에 없는 것같아요.

거기다 미모도 훌륭하네요





힙업 빡~! 업된 치어리더 뒷태

정말 아름답습니다.





야구장에 가는 분들중에 아마도 치어리더를

보기위해서 가시는 분들도 꽤 될 것같네요.

몸매들이 다들 너무 예쁘십니다.





예정화씨~! 한 때 몸짱으로 엄청난 이슈가 되었었죠.





진재영~ 지금은 쇼핑몰을 운영하면서

잘 살고있는 것같네요.





2014년, 2015년 세계미인순위 1위를 차지한 나나~

서구적인 체형으로 시원시원한 몸매를 가지고 잇습니다.





이건 보정을 좀 한 듯한 사진같네요.





다비치의 강민경!

데뷔초에는 살집이 좀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시간이 흐르면서 꾸준한 관리를 통해서

정말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었네요.

대단합니다.





참 아릅답습니다. 강민경~!





구준희!

단발머리가 가장 잘 어울리는 여자연예인이죠.





신민아는 두 말하면 잔소리죠.

몸짱 여자연예인 탑 클라스!





청바지가 정말 잘 어울리네요.





크리스탈은 여자아이돌 최고의 몸짱이 아닌가싶어요.

많은 여자들의 워너비 몸매중 하나죠.





김사랑!

청순베이글로 많은 남성팬들이 있는 여배우죠.





몸매가 참 아름답습니다.





요즘 대세 여자아이돌 설현입니다.

한때 통신사 광고판들이 도난당할정도로

너무 아름다운 뒷태를 자랑하고 있죠.





설현은 사랑입니다~!





요즘 여자 몸짱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레이양~!





헬스를 정말 엄청나게해서 대회까지 나가서

상을 받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김준희 역시 대표 연예계 몸짱스타죠~





비키니가 정말 섹시하게 잘 어울립니다.





박한별! 노란색 비키니가 귀여움을 더해주네요.





서인영은 작은 신체에도 불구하고 비율이

정말 좋은 여자연예인이죠.

몸도 운동을 많이 해서그런지 탄탄하네요.





마지막으로 트로트가수 홍진영~!

방송에서 보면 깨방정을 자주 떨지만

그녀는 사실 박사학위까지 딴 엘리트라는 사실~





참 너무 매력있는 홍진영씨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