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앞서 이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으로
정치적견해나 뉴스 및 정보에 대해
주관적인 생각이 많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혹시 보시다가 불편하거나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드디어 기다리고기다리던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출시일이 다가왔습니다. 과연 스타크래프트리마스터는 어떻게 바뀌었으며 리마스터 출시일과 예약구매자 혜택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리마스터 실제 플레이영상입니다.

정말 이질감없이 깔끔하게 그래픽이 바뀌었네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의 그래픽 변경도 좋지만 그동안 문제가되었던 드라군 인공지능상향이라든지 싸고 성능좋은 벌쳐의 생상비용을 늘린다든지 탱크 공3업의 극악데미지 하향, 이레딧소모마나증가 및 다크스웜하향 등 조금 더 벨런스 패치를 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뭐 그래도 역대 전략시뮬레이션 게임중에서 스타크래프트만큼 벨런스가 좋은 게임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스크린샷만봐도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의 그래픽이 얼마나 좋아졌는지 알 수 있죠. 정말 깔끔하지않나요?



그리고 리마스터 예약구매자 혜택중에 넥서스 커맨드 해처리 스킨을 증정한다고 하네요. 와우 ㅋㅋ 저그 해처리 진짜 멋있네요 ㅎㅎ



리마스터 초회판의 판매가는 3만원에서 200원빠진 2만9천8백원! 컴플리트팩콘텐츠로 디지털 코드와 함께 사전구매 특전 본진 스킨~! 오리지널 엽서와 매뉴얼북 마우스패드가 포함이 되어있네요.


리마스터 출시일은 8월 15일이며 PC방에서는 7월 30일부터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과거 한 프로게이머의 승부조작 등 여러가지 문제로 스타의 붐이 꺼졌었는데... 이번 계기로 다시 한 번 스타붐이 불었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