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앞서 이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으로
정치적견해나 뉴스 및 정보에 대해
주관적인 생각이 많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혹시 보시다가 불편하거나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요즘은 해외여행을 혼자 떠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과거엔 친구나 연인 및 가족과 함께 가는 여행이 많았지만 개인주의가 점점 강해지다보니 혼자여행을 다니시는 분들이 참 많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해외혼자여행하기좋은곳 5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해외여행을 혼자가기 좋은 나라 첫번째는 일본입니다.



일본


일본은 우리나라와 같은 동양문화로 문화적으로 아주 친숙한 이미지가 강합니다. 비행기를 이용하면 1~2시간내면 충분히 갈 수 있을정도로 상당히 가까운 거리에 있는 나라이며 일본에 거주하는 한국인과 한국 여행객들이 많기때문에 일본어를 잘 못하더라도 현지에서 많은 도움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일본인들은 해외여행객에게도 정말 친절하게 대해주니 부담없이 혼자 여행하기 좋은 나라입니다.


길거리가 깨끗하고 아무래도 시민의식이 상당히 높기때문에 문화적으로 배울 곳이 정말 많은 나라라고 생각합니다. 추천 지역은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오키나와 등이 있습니다. 특히 오키나와는 동양의 하와이라고 불리웁니다.




싱가포르


다음 해외혼자여행하기좋은곳은 싱가포르입니다. 일단 싱가폴은 깨끗하고 안전한 나라로는 세계 최고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특히 치안적으로 세계에서 손꼽히는 나라이기때문에 여성 혼자 해외여행가기엔 정말 안전한 나라라고 볼 수가 있습니다.


대중교통이 잘 구축되어있기때문에 관관객이 교통을 이용하기가 상당히 편리하며 주변 도시환경이 상당히 깨끗하기때문에 청결함을 중요시하는 분들이라면 싱가포르만한 나라가 또 없을 것같네요. 유명한 관광지를 손꼽자면 할리우드 영화 테마파크인 유니버셜 스튜디오와 도심속에 구성된 초대형 인공정원인 가든스 바이 더 베이를 비롯해 애갼 동물원인 나이트 사파리 등이 있습니다.





태국


태국은 국내에서 정말 많이가는 해외여행지로 방콕을 비롯해 푸켓, 파타야 등 유명 관광지가 많습니다. 특히 태국같은 경우에는 물가가 상당히 저렴하기때문에 비교적 저렴하고 알뜰하게 갈 수 있는 해외여행지역이라고 말 할 수가 있습니다. 복잡한 도시생활을 벗어나 심신의 안정을 찾고자 휴식을 원하신다면 태국여행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수도인 방콕에는 에메랄드 사원을 비롯해 불교문화를 직접적으로 체험해볼 수 있는 곳들이 많이있으며 푸켓이나 파타야는 눈부신 해변과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즐기실 수가 있답니다.






호주


호주는 캥거루와 코알라를 직접적으로 볼 수 있는 이색적인 자연경관을 가진 나라입니다. 선진국인만큼 도시관리가 체계적이며 위생적으로 상당히 좋습니다. 한국인들이 많이 거주하는 나라중 하나이며 음식들이 대체적으로 한국인 입맛에 잘 맞습니다. 유스호스텔이 많다보니 아무래도 다른 해외여행객들과 교류하기가 좋으며 체계적인 교통시스템을 비롯해 교통비가 저렴한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멜버른에서는 트램은 무료로 이용할 수가 있기때문에 대중교통부담이 없답니다.





대만


대만은 태국과 마찬가지로 물가가 상당히 저렴합니다. 그래서 해위혼자여행가기좋은곳으로 부담이없는 곳이죠. 서울에서 3시간이면 충분히 도착할 수 있을정도로 지리적으로도 가까우며 저렴한 숙박료 역시 장점입니다. 혼자 여행온 한국인들이 정말 많기때문에 운이 좋으면 여행지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대만같은 경우엔 길거리음식문화가 상당히 발달이 되어있기때문에 이색적이고 색다른 먹거리를 좋아하신다면 아마 충분히 만족할만한 해외여행지라고 생각이 됩니다. 게스트하우스가 많이 있으며 시설도 수준급입니다. 1박에 1만원이면 충분히 깨끗하고 좋은 게스트하우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사실! 거기다 조식까지 포함된 가격이라는 것!




해외혼자여행하기좋은곳 5곳을 알아봤는데요. 어떠셨나요? 특히 여행초보자분들이라면 위에 소개해드린 5곳을 위주로 먼저 경험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