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앞서 이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으로
정치적견해나 뉴스 및 정보에 대해
주관적인 생각이 많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혹시 보시다가 불편하거나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지난주까지 승승장구 엄청난 실력을 보여준 나다가 세미파이널무대에서 애쉬비를 상대로 패배를 했습니다. 물론 나다의 가사 실수가 있었다고하지만 전체적으로 애쉬비가 조금 더 잘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사실 언프리티랩스타시즌3부터 보다보니 시즌1과 시즌2에 출연한 사람들을 잘 몰랐습니다만.. 애쉬비라는 사람이 생각보다 훨씬 실력파 래퍼였네요.


한 번들어보세요. 애쉬비의 무대



엄마를 주제로 감동적인 무대를 선보인 애쉬비, 자신의 그동안 겪었왔던 상황을 구구절절하게 표현했고 엄마에 대한 사랑까지 가사 곳곳에 녹아들었있던 곡..사실 주제자체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거라 그 어떤 노래를 들고와도 이기기 힘들지 않았을까싶습니다. 반드시 이기겠다라는 생각으로 정말 가사도 누구나 공감할만한 내용들로 애절하게 잘써서 그런지 카메라에 잡히는 많은 관객들이 눈물을 훔치고 있네요.


다음은 나다의 무대입니다.


나다같은 경우는 언프리티랩스타 시즌 역대 최고로 트랙을 많이 따낸 실력파 래퍼지만 조금은 아쉬운 무대가 아니였나싶습니다. 같이 오랜 아이돌활동을 한 와썹 멤버들과 박미경씨와 함께 꾸민 멋진 무대였는데 안타까운 가사 실수도 있었고, 애쉬비의 무대에 비해 관객들의 공감을 끌어내긴 어려웠던 노래이지않았나싶습니다.


그리고 실력은 출중하지만 언프리티랩스타 매 화마다 자신의 몸매만을 너무 부각시키는 것 같기도합니다. 래퍼가 랩을 통해서 자신의 이미지를 부각시켜야된다고 생각하는데.. 자신의 몸매를 너무 과시하다보니 약간은 거부감이 들기도 하네요. 물론 나다의 랩 실력도 출중하고 몸매도 환상적이며 성격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냥 한 명의 팬으로서 조금 안타깝다고 느끼는 것뿐..




세미파이널무대진출대결 1라운드에서 전소연 대 미료의 대결은 110표의 차이로 전소연이 승리했습니다. 노련한 포스를 지녔던 미료의 무대도 정말 환상적이고 멋졌지만 막내의 패기 역시 이에 못지않을정도로 엄청났죠. 특히 무대 장악력은 전소연이 미료보다 더 뛰어났다고 생각됩니다.


어쨋든 9월 16일에 방영된 결과는 전소연과 애쉬비가 나다와 미료에 각각 승리하며 세미파이널에 진출했고, 아쉽게도 육지담과 자이언트핑크의 대결은 다음주에 방영될 것으로 보여지네요.




최근 쇼미더머니시즌5부터 언프리티랩스타시즌3까지 재미있게 보면서 기존에 가지고있었던 래퍼들에 대한 편견이 많이 깨졌습니다. 예전엔 그냥 겉멋에 쎈척하는 그냥 그런 사람들인줄 알았는데 그들 나름대로 정말 치열하게 삶을 살아가고 자신만의 삶을 만들어가고 있구나 말이죠. 특히 자신의 이야기를 담은 노래들은 정말 하나같이 다 좋더라구요. 저에겐 정말 신선한 자극이 되었던 것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