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앞서 이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으로
정치적견해나 뉴스 및 정보에 대해
주관적인 생각이 많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혹시 보시다가 불편하거나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가수 싸이가 5년만에 싸이 흠뻑쇼를 개취한다고 하네요. 2011년, 2012 그리고 5년 후인 올해 2017년에~! 와우 ㅋㅋ



이번 여름콘서트 싸이흠뻑쇼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싸이의 무대 장악력 연출력 그리고 관객들과의 소통 정말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리고싶다면 이건 꼭 가봐야합니다.


싸이 흠뻑쇼 일정을 살펴보면 7월 29일 부산 아시아드 보조경기장과 8월 4일, 5일 서울 잠시 보조 경기장 2곳에서 진행된다고 합니다. 예매시작일은 6월 20일 오후 1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싸이흠뻑쇼를 가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정말 돈이 아깝지않을정도로 엄청난 볼거리와 재미가 있죠. 이건 안가본사람은 모를겁니다 ㅋㅋ 무료한 일상에서 쌓인 스트레스가 확풀리는 재미있는 싸이의 여름콘서트! 남녀 애인사이에도 좋은 데이트코스가 될 것입니다 ㅋㅋㅋ





매 콘서트때마다 정말 다양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싸이라 이번 흠뻑쇼도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과연 또 어떤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지... 그리고 또 어떤 톱 가수들이 게스트로 참여할지도 상당히 궁금해지네요.( 과거 싸이 콘서트에 게스트로 참여한 가수들을 살펴보면 비, 성시경, 이승기, 지드래곤, 태양 등이 있었죠. 현재 YG엔터테인먼트소속이기때문에 아마 소속가수인 빅뱅멤버들이 참여할 가능성이 높지않을까싶네요.)



늘 자신을 내려놓고 최선을 다하는 가수 싸이! 이번 콘서트도 대박나시길 바라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가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