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앞서 이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으로
정치적견해나 뉴스 및 정보에 대해
주관적인 생각이 많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혹시 보시다가 불편하거나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연극 및 연예계 등의 어두운 면들이 서서히 들어나고 있네요. 요즘 ME TOO 운동이다 해서 전세계적으로 여성운동들이 일어나고 있고 우리나라에서는 그동안 감춰져있던 곳에서 공공연하게 행해지고있었던 성추행 만행들이 하나둘씩 밝혀지면서 성추행 의혹을 받는 중년 남성 연예인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최근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만들었었던 배우 조민기...

겉모습은 상당히 젠틀해보일지도 모르겠지만 그 속은 추악을 넘어 범죄자였다는 사실이 수많은 성추행 피해자들의 증언에 의해 밝혀졌습니다. 특히 조민기 카톡 내용이 공개되면서 수많은 사람들은 경악을 금치 못하고 있네요.



조민기 카톡 내용 일부




설마 조민기 카톡 내용이 진짜라면 조민기는 이제 연예계에서 영영 볼 수 없겠네요. 너무 변태같습니다 ㅠㅠ.. 저걸 다 받아주는 여자분이 대단하다고 느껴질정도네요...



조민기는 모든 것을 내려놓고 자숙하겠다고 밝혔지만 과연 자숙만으로 해결될까요?



과거 아빠를 부탁해에 딸과 함께 출연하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었던 조민기씨.. 수많은 성추행 피해자들은 이 방송을 보면서 대체 무슨 생각이 들었을까요? 이제라도 진실이 밝혀져서 천만 다행이네요.



조재현도 그렇고 연극이나 영화 및 연예계에서 어느정도 힘이 있는 갑의 입장 있는 중년남성들...그리고 그들이 성추행 타겟으로 삼는 여자들은 주로 이제 갓 데뷔를 하거나 데뷔를 앞둔 여배우 및 가수 등이라고 하네요.


아무래도 신인같은 경우에는 살아남기위해서 성추행도 어쩔 수 없이 참아야되는 경우도 많이 있었을테고 조금 더 심하게는 성접대까지 해야하는 경우도 있지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과거 이준씨가 발언했었던 연예계는 동물의 왕국이다...

사실 저도 여러가지 들은 찌라시에 의하면 보이는 화려한 것보다 보이지않는 더러운 것이 많은 곳이라고는 알고 있습니다.

부디 이번 계기도 많이 달라졌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