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앞서 이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으로
정치적견해나 뉴스 및 정보에 대해
주관적인 생각이 많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혹시 보시다가 불편하거나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2014년 4월 16일에 발생한 세월호 사건.. 아직도 밝혀지지않은 대통령의 7시간..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파헤친 진실은 무엇일까? 2016년 11월 20일 방영된 시크릿!그것이 알고싶다에서 밝힌 내용들을 간략하게 정리해보았습니다.



국가적 재난사태였던 세월호 사건.. 박근혜 대통령은 밝히지 못한 7시간동안 과연 무엇을 하고 있었을까요?



과거 비선실세 의혹을 제기했었던 한 공무원.. 하지만 결국 안타까운 죽음을 선택하고 말았었습니다. 저들하고 싸워서 이길 수가 없어... 이건 한 사람이 아니라 수많은 공범들이 있었다는 것을 뜻하는 것이겠지요?



2014년 12월 당시 박근혜 대통령은 수석비서관회의를 통해서 비선실세에 대한 의혹은 국기 문란 행위라며 문건을 외부로 유출한 범인을 찾기에 급급한 모습을 보여줬었습니다.



쉽게 말해 비선실세 최순실사태는 이미 예전부터 예견이 되었던 것이 증명이 되었고, 그 진실을 밝히고자한 사람은 자살로 생을 마감하게 됩니다.(물론 자살이 아닐 수도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잘못된 것을 알면서도 눈을 감고 귀를 막은 수많은 사람들.. 그들은 모두가 공범입니다.



대통령에 당선되기 전 한나라당 국회의원일때부터 VIP전용 의료시술을 받았다는 박근혜와 최순실.. 병원관계자에 따르면 그당시 최순실은 박근혜 비서처럼 행동했다고 하네요. 예약이나 진료 등 박근혜에 대한 모든 것은 다 최순실에게 물어봤다는 병원관계자들..



그리고 세월호 사건이 터진 2014년 4월 16일과 앞뒤 전후를 포함해 병원에 방문한 적이 없었다는 병원고위관계자.. 자신은 거짓을 말하지않는다라고 말했지만 여러 정황들을 살펴보면 그가 거짓말을 했을 가능성은 상당히 높다라는 것을 알 수가 있었습니다.



박근혜 대통령과 가장 가까운 사이인 김기춘 비서실장부터 경호실장이였던 박종준이라는 사람 역시 대통령이 7시간동안 어디에 있었고 무엇을 했는지 전혀 알지못하는 어이없는 상황...


과연 그들이 그렇게 숨기고싶은 진실은 무엇일까요?



2014년 4월 16일 미국 오바마 대통령과 박근혜와의 일정비교.. 너무 확연하게 차이가 나지않나요?



1분 1초가 긴박한 재난상황에서 7시간동안 박근혜대톨령은 과연 어디에서 무엇을 하고 있었을까요? 정말 답답합니다.



국가정부기관 13개에 공문을 보내도 단 하나의 자료를 제공받지못했다는 세월호 특조위 소위원장..



그리고 한 일본의 언론인이 박근혜 대통령이 세월호 침몰 당일에 정윤회와 만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었죠.



다행히 무죄로 풀려나게 되었지만 정부가 이렇게 숨기고싶어했던 박근혜 7시간의 진실은 무엇일까...

갈수록 더 궁금해지고 의혹들은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작 당사자들은 입을 다물고 있죠..



법원판결에서도 세월호 참사 당일 작성한 문서 목록만 공개하라고 했지만 청와대는 목록공개도 거부하며 항소를 했습니다. 마약부터 최태민 천도제, 보톡스 등 수많은 의혹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 왜 본인은 해명을 하려고 하지않는걸까요? 대체 왜?



과거 아니라고 밝혔었던 것들이 진실로 들어난 마당에 과연 저런 말들이 진실일까요? 국민들이 원하는건 속시원한 해명입니다.



희망의 새 시대를 열겠다라는 각오로 취임식에 임했던 박근혜...하지만 현재는 내가 이러려고 대통령을 했나 하는 자괴감이 들어 괴롭다... 괴로우니 이제 그 고통을 내려놓으시고 하야하시면 되지않을까요?



혹여 그럴일이 없겠지만 그것이 알고싶다 관계자들에게 문제가 생긴다면 국민들이 가만히 있지않을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