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앞서 이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으로
정치적견해나 뉴스 및 정보에 대해
주관적인 생각이 많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혹시 보시다가 불편하거나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9월 1일 주식매매일지(이글벳,크리스탈 매도, 파미셀,제일바이오 편입)



오늘은 장이 전체적으로 좋지가 않았네요.

코스피는 -1.4% 하락한 1,914.23포인트

코스닥은 -2.06% 하락한 672.94포인트로 장을 마감했습니다.



지난주 급락했던 코스피 코스닥이 반등을 하면서 어느정도 상승을 했지만

그 상승에 대한 차익매물과 미국의 금리인상에 관한 우려로 오늘 한국증시는

약세장이 될 수 밖에 없었던 것같았습니다.




그럼 오늘의 매수매도했던 종목들을 공개합니다.




금일 주식매매일지





지난주 매수했던 이글벳과 크리스탈을 정리했습니다.

대충 40만원정도 차익을 얻었네요.

조금 더 가져가도 좋은 종목이지만 다른 종목이 눈에 들어와서

두 종목을 매도하고 파미셀과 제일바이오를 매수했습니다.





현재보유종목





파미셀과 제일바이오는 매수하고나서 지수가 빠지면서 같이 하락해버렸네요.

조금 기다릴껄 그랬나봅니다. 너무 성급하게 매수한 감이 없지않아있네요.



그리고 지난주 매수해서 아직까지 들고 있는 IHQ는 무려 8%상승을 해주면서

마이너스권에서 수익권으로 들어왔습니다. 외국인이 무려 70만주나 매수했네요.

앞으로 좋은 흐름이 기대가 됩니다.



유비벨록스 역시 기관과 외국인의 수급이 들어왔습니다. 아마 실적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면서

장중 최고 9.6%까지 상승했다가 지수가빠지면서 5.9%상승으로 마감을 했네요.



그리고 LF 역시 기관매수세로 인해 1.99%상승 마감



마지막으로 락앤락 역시 실적턴어라운드 기대감으로 인해 3.27% 상승 마감을 했네요.



역시 주식투자는 실적이 좋은 종목과 앞으로 좋아질 가능성이 높은 종목에

투자하는 것이 정말 좋은 것같습니다. 지수는 많이 빠졌지만

6종목중 무려 4종목이나 강한 상승흐름을 보여주니 기분이 너무 좋네요.



앞으로 꾸준히 수익내서 멋진 투자자가 되고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