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앞서 이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으로
정치적견해나 뉴스 및 정보에 대해
주관적인 생각이 많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혹시 보시다가 불편하거나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9월 2일 매매일지 3종목으로 압축



8월 중순에 무려 13종목정도 보유하고 있다가 조금씩 수익난 것들을 정리하다보니


이제 3종목이 남았네요.




9월 2일 매도매수한 종목들





유비벨록스 22.03% 수익실현 약 25만원정도 수익을 얻었네요.


그리고 LF는 -0.98% 손절(IHQ 추가매수를 위해 과감하게 정리)


그리고 마지막으로 락앤락까지 정리하고 난 뒤


IHQ를 1,538주 추가매수 했습니다.




현재 보유종목들





이로써 보유종목은 3종목으로 압축되었네요.


IHQ는 올해 말에서 내년 초까지 들고갈 예정이고


파미셀이나 제일바이오 역시 올해 말까지는 들고가보려고 합니다.



IHQ는 올해 사상최고 실적달성할 것으로 예상되며 요즘 핫한 20대 대세 남자배우 김우빈의 활동이


기대가 됩니다. 여자아이돌이자 연기자인 미스에이 수지와 '함부로 애틋하게' 드라마 주연으로 발탁!


내 년 초에 방영될 것으로 보여지기에 그에 따른 기대감 역시 클 것으로 보여집니다.




파미셀은 세계 최초 자가 줄기 세포 연구개발기업으로 올해 하반기 중저가 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을


출시해 중국 코스메슈티컬 시장을 공략한다고 합니다. 이에 따른 기대감이 개인적으로 높기때문에


한 번 두고봐야할 것같네요.




제일바이오는 동물의약품 관련 업체로 상반기 영업이익이 전년대비 2배 증가할만큼


실적이 좋아지고 있는 종목입니다. 국내 애견을 키우는 인구들이 많아지면서


실적은 지속적으로 좋아질 것으로 보여지며 하반기에 중국진출을 한다고 하네요.




요즘 미국 금리인상이다 뭐다 뭐다 하면서 장세가 많이 불안하지만


자신만의 원칙을 가지고 투자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으리라 보여집니다.


성투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