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앞서 이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으로
정치적견해나 뉴스 및 정보에 대해
주관적인 생각이 많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혹시 보시다가 불편하거나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재미있는 어린이 태권도 격파 시범 동영상




가끔씩 티비나 행사같은데에서 볼 수 있는

태권도 격파 시범들을 보면 정말 감탄을 자아내게 만듭니다.

날렵하고 화려한 멋진 동작으로 송판을 격파하는

모습을 보면 정말 멋지다라는 생각이 들곤 합니다.



그래서 준비해봤습니다.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멋진 격파 시범 동영상은 아니지만

어린아이들의 귀엽고 재미난 동영상이네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 파란띠를 찬 남자 격파 시범선수가
준비를 하고 격파를 하려했지만...
예상과 달리 반대편에서 송판 공격과 더불어 뒤에서..
그리고 마지막으로 배까지 가격을 당하면서
넘어져 버렸네요 ㅠㅠ..


웃기고 재미있게 만들라고 한 것같지만..
멋있어야 할 주인공이 한 순간에 슬랩스틱 개그맨이
되어버렸습니다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