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재미있는것들

여자주소 알아내는 방법

슈퍼레이 2016. 5. 10. 10:26


앞서 이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으로
정치적견해나 뉴스 및 정보에 대해
주관적인 생각이 많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혹시 보시다가 불편하거나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남성분들이 여자들에게 궁금해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여자가 어디에 사는지가 아닐까싶습니다.



그래서 여자주소를 알아내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좋아하는 혹은 호감이 가는 여성의 집주소를

알고싶으시다면 한 번 따라해보세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보고 한참 웃었네요.



왠지모르게 알려줘야될 것같은 분위기로

몰아가는 남자의 고도의 전략이 돋보이요 ㅎ

댓글